메뉴 닫기

고객센터 - 일반안내

Most frequent questions and answers

차이가 없습니다. 이 구독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되는 뉴스위크 영문판은 ‘국제판’ (International) 이며, 미국판과의 내용은 동일합니다. 단순히 인쇄되는 지역에 따라 구분되고 있습니다. 

해외싸이트(영문)에서 구독신청 하신 경우 저희가 제공하는 구독혜택 및 고객서비스를 받을 수 없으며 매 호수 배송도 약 2~3주 늦게 배송됩니다. 

일시정지와 주소변경은 구독기간이 4주 이상 남았을 경우 언제나 가능합니다. 해외로 주소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별도 비용 없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구독 신청 후 약 3-5일 이내 배송됩니다. 일반우편으로 발송됩니다. 뉴스위크 영문판의 발행일자는 금요일이며, 실제 배송일은 매주 목~금요일 사이입니다. (예: 1월  8일자는 1월 7~8일 사이 배송됨) 지역에 따라 배송일정에는 차이가 있으므로, 자세한 배송일정은 구독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독을 중도에 중단하실 경우, 발송된 이슈만큼 구독료가 차감되며, 위약금은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약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법인구독, 도서관, 서점, 공급사, 기업에서 구독을 위해 별도의 절차와 서류가 필요한 경우 다음 페이지를 통해 접수해 주세요. 법인구독견적요청

구독 신청자는 신청 후 평일기준 약 30분~2시간 이후  구독자라이브러리 엑세스가 가능합니다.